애로사항 접수

대한민국 바이오 ∙ 헬스케어 기업들의 애로사항 솔루션을 지원하여,
우리나라 바이오·헬스케어 기업이 세계 속에 우뚝 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접수 안내

  1. 01
    접수 양식
    작성
  2. 02
    지원단 홈페이지
    접수
  3. 03
    지원단 내부 검토 및 애로사항 전달
  4. 04
    솔루션 탐색
    • 의료기기

      한국의료기기협동공업조합

    • 의약품 및 기타

      한국바이오협회

    • 디지털헬스

      한국디지털헬스산업협회

  5. 05
    협회·산업부 (솔루션 검토)
  6. 06
    애로사항 솔루션 전달
아래 양식을 다운 받으신 후 기업에서 겪고 계신 애로사항을 상세히 작성하시어
애로사항 접수 게시판에 등록해주시길 바랍니다.

접수된 애로사항은 내부검토 후 분야별(의약품, 의료기기, 디지털헬스케어, 기타) 담당 협회로 이관되어 솔루션 탐색을 거칩니다.
이 후, 정부 부처(산업통상자원부 등)의 지원 가능 범위를 검토한 뒤 기업에게 솔루션을 전달합니다.
접수 일주일 내 담당 협회 내부검토를 거친 후, 유관 부처 및 기관 협의 등을 통해 기업에게 전달하기 까지 1달 이내로 신속히 처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
애로사항 접수
바이오·헬스케어 기업들의 애로 사항을 상시 접수하여,
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기업 활동 중 애로사항이 있으면 바로 문의해주세요.